업계뉴스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 2020.06.02 | 조회 28


부산시 코로나19 지원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콜센터‘와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및 프리랜서 생계비 지원 콜센터’ 운영


부일정보링크(대표 성승모)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긴급재난지원금 콜센터’와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및 프리랜서 생계비 지원 콜센터’의 운영을 시작했다. 부산시는 특수계층 근로자들을 위한 ‘코로나19 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 사업’을 시작하면서 신청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담콜센터를 긴급하게 설치 운영하고자 하였다. 이에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전문 기업으로서 인력수급 및 전산시스템 세팅, 상담 공간 확보까지 1주 만에 콜센터를 오픈하면서 부산시의 코로나19 대응에 적극적인 지원을 나섰다. 또한, 부산 시민의 민생, 경제 전반의 위기 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콜센터’도 부일정보링크에서 운영을 개시했다. 촉박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최단기간 내에 콜센터 개설을 완료하였으며, 업무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정립하고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현재는 재난지원금 지급 관련 시민의 혼선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부일정보링크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위기상황을 극복하고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으며 “최근 콜센터 내의 코로나 집단감염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 현재까지 부일정보링크의 콜센터에서는 예방수칙 준수와 철저한 방역관리로 단 한곳도 코로나19 발생 없이 Clean Zone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콜센터에 대한 철저한 예방활동과 체계적인 관리로 센터 내의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위한 다짐을 밝혔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