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5개(1/1페이지)
  • Contact Journal 구독비 입금에 관하여..
    입금자 명이 신청자명이나 입금자명에 적어주신 이름과 같지 않으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컨택저널지가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자명과 이름이 다르면 alice@contactcenter.or.kr 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자료실 열람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자료실은 회원전용 자료실입니다. 회원은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나누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회원가입안내에서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료실에서 Management, Technology, 기타 는 기업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 개인회원이라함은 개인유료회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안내를 참조해 주십시요~
  • Contact Journal 구독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기구독 신청은 개인회원가입으로 이루어집니다. 가입을 해주시면서 "컨택저널구독" 부분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틀리다면 alice@contactcenter.or.kr로 메일을 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정기구독 신청서를 다운 받아서 팩스(02-3216-7032)로 넣어주시고 입금자 명을 명확히 적어주시고 저희가 확인할 수 있으면 됩니다. 입금자 명이 틀린경우 필히 전화로 말씀해 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이 확인되고나서 다음달부터 받아보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사단법인 한국텔레마케터협회입니까?
    아닙니다. 저희는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입니다. 한국텔레마케터협회와는 전혀 다른 곳입니다. 저희와 전혀 업무 연계성도 없으며 연락처도 모릅니다.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입니다
    사단법인 한국텔레마케팅협회라는 명칭으로 설립하였으나, 현재 고객센터는 단순하게 고객의 전화를 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음성과 데이타망을 통합하여 이를 다양한 채널(e-mail, 채팅 등)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텔레마케팅이라는 용어보다, 컨택센터라는 개념이 맞기에 2007년 1월부터 협회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