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셀프러닝 우수사례 연구] 세미나 개최의 건

관리자 | 2021.07.14 | 조회 25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컨택센터 구성원의 역량 개발을 위해

[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셀프러닝 우수사례 연구] 세미나를 819일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력상담사 및 관리자 교육, 승급자교육, 직무전환교육 등 교육 계획이 있는 회원사분들은

참여하셔서 유익한 아이디어 얻으시기 바랍니다.


1)       : 2021 8 19() 15:00 ~16:30

2)       : [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셀프러닝 우수사례 연구]

  - 디지털 시대 컨택센터 변화와 준비

  - 컨택센터 구성원 셀프러닝 전략과 운영 요소

  - 디지털 셀프러닝 도입 기업 사례 소개

  - 디지털 러닝 CXon 구독서비스 활용 사례

3) 발 표 자 : ㈜윌토피아 지윤정 대표 & 셀프러닝 도입기업 담당자 2

4)     : 인사팀 담당자, 교육담당자, 센터장, 사내강사 등

5) 참여방법 : 온라인 Youtube 라이브 (사전신청자에 한해 url별도 발송)

6) 참 가 비 : 무 료

7) 사전신청 :  816()까지 메일, 문자, 온라인 중 선택하여 신청자정보 접수

  -   :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kcca1998@naver.com)

  -   : 윌토피아 (010-3830-6216)

  - 온라인 : 윌토피아 https://www.cxon.co.kr/135

  - 참여자 정보 : 회사명, 참가자명, 직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