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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17.08.08 | 조회 30

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개시

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회장 성승모)는 부산광역시와 함께 부산 소재 컨택센터 산업 발전과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그 중 교육사업의 일환인 컨택센터 맞춤형 재직자 인력양성사업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신규인력 육성사업을 7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 6월 재직자 인력양성사업에 참여할 교육기관을 선발하는 인력양성위원회를 통하여 부산 및 서울 소재의 우수 교육기관 7개사가 선정되었으며, 부산 컨택센터 재직자들의 수준 높은 교육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13개 교육과정이 총 19회차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컨택센터 전문인력양성 과정으로 우수상담사과정, 사내강사과정, QA코칭과정, 블랙컨슈머 대응전략과정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감정 노동에 의한 스트레스 해소 및 심리치유과정으로 미술심리치료과정, 힐링프로그램과정, 스트레스관리기법과정 등이 개설되어 부산 컨택센터산업 운영 기업 및 재직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재직자 전문과정에 이어,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신규인력 육성과정 또한 개설하고 있다. 특성화고교 및 대학교 졸업예정자 취업반 과정, 경력단절여성 취업반 과정 등 개설 운영함으로써, 컨택센터 산업의 대외 이미지 제고 및 우수 인력의 태출을 통해 컨택센터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 원동력을 제공하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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