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 2018.04.30 | 조회 150

[2018년 5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예스티엠 문의 : 02-703-5125 www.yestm.co.kr

윌토피아 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문의: 1670-4435 WWW.bposervicelab.co.kr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KCCM 문의 : 010 2910 2085 kccm@kmac.co.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예스티엠]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 스크립트

일자 : 2018.05.16() 14:00-18:00 (4H)

장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 타워 6층 중교육장

대상 : 컨택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 컨택센터 스크립트의 개선 방향

- 감성 언어표현의 5가지 요소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설득 화법 3가지

신청마감 : 2018.05.09() 18:00 까지

 

[윌토피아]

< 44기 상담품질 관리자 (QA) 과정 공개교육 >

일정 : 2018 5 16,17(,) / 09:30~17:30 (2, 14시간)

장소 :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갭이어 공간 강의장 (2,4호선 사당역)

대상 : 컨택센터 QA, 교육 담당자, QA 후보 등

내용 :

- 4차산업혁명시대 QA 의 역할

- 고객경험 평가표 설계

- 고객경험 스크립트 리뉴얼

- 행동을 부르는 서면피드백

- 도움되는 콜코칭

비용: 1 35만원 / 교재 및 중식포함 [VAT별도]

신청마감 : 2018.05.09() 18:00 까지

 

[KCCM]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KCCM 컨퍼런스)

일정 : 2018.5.10() 09:30-17:00(7H 30m)

장소 :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대상 :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가치와 활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담당자

내용 :

- 디지털 환경기반에서의 인공지능과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한 해외 연사의 기초 강연

-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관리 이슈 및 전략 방향 제시

-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우수 기업의 선진 사례 공유
신청마감 : 2018.05.09() 18:00 까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86개(1/19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86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40 2018.07.30 11:48
18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69 2018.06.28 15:59
18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107 2018.05.29 14:10
>>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151 2018.04.30 11:24
182 회원사 공개교육 - 4월 관리자 163 2018.03.29 16:48
181 회원사 공개교육 - 3월 관리자 213 2018.02.27 14:20
180 회원사 공개교육 - 2월 관리자 237 2018.01.26 16:34
179 회원사 공개교육 - 1월 관리자 221 2017.12.27 15:44
178 회원사 공개교육 - 12월 관리자 219 2017.11.29 11:04
177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219 2017.10.30 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