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 next
  • 2017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자격인증] 교육과정 안내
    (주)윌토피아에서 인공지능기술 시대에 맞게 옴니채널을 활용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접점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하여<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자격인증> 교육과정을 개설합니다. 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교육 세부 커리큘럼과 공문 및 신청서 다운로드http://www.contactcenter.o. . .

  •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가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마인드 강화를 위해 [상담 동기 부여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재미있고 감성적인 연극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메시지들을 직접 소통하고 교류하며,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통해 나의 소중함을 깨닫아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최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운영 : 스마트아카데미(주)- . . .

  • KMAC 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자격인증과정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컨택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자격인증과정' 브로셔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http://www.contactcenter.or.kr/?c=5/31&uid=2973

  • 컨택센터 E-learning 오픈!
    컨택센터 종사자를 위한 인터넷 원격훈련!2017년 1월 1일이러닝 교육 오픈컨택센터 종사자라면 필수컨택센터가 아니더라도 모든 서비스업종의 종사라면빠질 수 없는 교육 이러닝 교육 입니다.필요로 하는 분들이부담 없이 보시기 위해비용은 최소한의 금액으로 DOWN! 하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우측의 이러닝 상세과정 소개 클릭 해주. . .

  • 노후 PC, 재제조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다.
    1. 컨택센터 산업에 대한 편견을 타파하기 위해 기업에서 사용하다 폐기 예정인 컴퓨터를 모아 깨끗하게 재 제조한 후 형편상 컴퓨터 기기 확보가 어려운 단체(비영리법인, 고아원, 양로원 등)에 폐기 컴퓨터를 기증한 기업의 이름으로 기증하고자 합니다.2. 영세독거노인 대상 '안심콜'을 통한 상담사들의 재능기부에 이어 . . .

  • Main
    undefined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