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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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
- 「사단법인 한국텔레마케팅협회」 정보통신부 설립허가 득 (6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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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
- 01
- TM News 발행 (타블로이드판, 격월)
- 07
- 「국내 텔레마케팅 산업동향」 시장조사
- 10
- 「텔레마케팅 윤리강령」 제정, 공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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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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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 Telemarketing Fair 2000 conference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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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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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
- 해외벤치마킹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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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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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
- 「텔레마케팅총람」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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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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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6
- 「Contact Center 품질인증제도(CQ)」 도입 및 인증사업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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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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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 해외벤치마킹 (대만협회 초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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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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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8
- 산자부 기술표준원 「콜센터서비스표준화(KS)」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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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 03
- 「콜센터 서비스 교육훈련 표준과정」 개발
- 05
- 「고객센터 위탁사 평가기준」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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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 01
- 협회명 변경 - (사)한국컨택센터협회, 월간지명 변경 - Contact Journal
- 03
- TM업계 현안대책 위원회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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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 05
- 주무관청 이전 (지식경제부 지식서비스과)
- 11
- 산인공 이러닝 사업 수주 및 3년간 운영 (2009년~201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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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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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7
- 인.적성 검사 모델 개발 및 운영을 위한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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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 01
- 영세독거노인 안심콜 서비스 활성화
- 03
- 국가기술자격 종목 정비를 위한 의견수렴
- 09
- 언어폭력 근절을 위한 간담회. 「언어폭력 근절을 위한 특수고객 응대」 현황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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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 02
- 지자체별 컨택센터 유치 현황 조사
- 06
- 언어폭력 지침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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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 02
- 지자체별 컨택센터 유치 현황 조사
- 04
- Contact Center 상담사 이직율 파악
- 12
-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청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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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 01
- 「노동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운영기관 선정
- 03
- 배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컨택비즈니스 전공」 계약학과 개설
- 협회명 변경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11
- 우송정보대학 컨택센터 교육과정 신설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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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 01
- 국가기술자격(텔레마케팅관리사) 감정방안 개선
- 07
- 감정노동 종사자 건강보호를 위한 캠페인 전개
- 08
- 지방자치단체 컨택센터 유치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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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 02
- 배화여대 경영학과에 콜센터매니저 전공 4년제 심화과정 개설
- 03
- 우송정보대학 호텔관광과 컨택센터 브랜드코스 신설
- 07
- 산업인력공단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 종목 개선(통신판매에서 마케팅)
- 09
- 제주120 콜센터 연구 용역 수행. 감정노동자 보호 공익광고 제작(KOBACO)
- 10
- 감정노동을 생각하는 기업 및 소비문화 공동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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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 03
- 나눔PC 기증을 통한 사회공헌활동(기증받은 폐 컴퓨터 재 재조 후 사회적기업에 기증)
- 04
- 상담사 감성 힐링 교육프로그램 개발(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05
- 컨택센터 운영 벤치마킹 프로그램 운영
- 06
-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 종목 개선 의견 제시(과정평가형으로 개선)
- 07
- '시민과 소통하는 아산 만들기(120센터)' 연구용역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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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 05
- 우수 컨택센터 사례 벤치마킹 프로그램 운영
- 07
- 적십자사 공익광고 컨택저널 게재(여름/겨울 방학 혈액부족 시)
- 09
- 감정노동자 보호 캠페인 전개와 건공보호 핸드북 발간(안전보건공단)
- 공공부문 비정규직 정규직화 관련 기업 의견서 제출(일자리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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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 02
- E7비자에 컨택센터 상담사 포함 진행(외국어 상담사 대상)
- 04
- 상담사를 위한 복리후생 플랫폼 'MOM서비스' 개설
- 08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 09
- 사회공헌활동 (안양소년원 콜센터학과 교육 및 취업지원, 영세독거노인 안부전화, 나눔PC 기증)
- 10
- 고객응대근로자를 위한 산림치유프로그램 협약 및 진행. 산업안전보건법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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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 03
-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사회공헌활동(나눔PC 기증)
- 05
- 'AI기반 지능형 상담봇과 RPA' 세미나 개최.
- 사회공헌활동(희귀난치성질환 아동 지원 마라톤 대회 후원)
- 06
- (사)직업건강협회와 컨택센터 근로자 건강보호를 위한 MOU 체결
- 07
- '상담사 건강 장해 예방 및 관리 대책'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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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 03
- 코로나19 관련 서울시 및 고용노동부 실태조사 지원
- 04
- 민생당과 '상담사 처우개선을 위한 정책' 협약 체결
- 06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 12
- 금융위원회 '금소법' 제정안 의견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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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 03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 07
- 대선후보들과 '컨택센터 발전을 위한 정책 과제' 제언
- 08
- '디저털시대 컨택센터 Self-Learning 우수사례 연구' 세미나 개최
- 10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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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 02
-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개설 및 운영(총 7회)
- 03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 08
- Smart Contact Center Fair 개최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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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 02
-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찾아가는 교육_컨택센터의 미래와 비전」 개설
- 03
- '중소기업 디지털전환 정책방향' 관련 자문(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 04
- '상담사를 위한 일상 질병 치료비 및 건강서비스 지원' 협약
- 09
- 2023 스마트 컨택센터 엑스포 개최
-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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