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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홈페이지 개편, 사용자 편의성/접근성 개선
2023/24 국내 컨택센터 트렌드 보고서 ②
脱·속인화가 가져오는, 채팅 대응의 "이상형"_Part 1
초거대AI의 대화형AI서비스 적용 방안 ①
전문가에게 듣는 산업 진단과 2024년 전망
2023/24 국내 컨택센터 트렌드 보고서 ①
챗봇은 기업을 위한 것일까? 고객을 위한 것일까?
어디에 사용하나요? 어떻게 사용하나요? 생성 AI의 현주소_Part 3
직장인이 말하는 ‘꼰대’, 나이보다 「말투·가치관」이 문제
SV/리더 의식조사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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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범정부 AI 기반 통합콜센터 서비스 구축 2차
[경기복지재단] 2024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콜센터 운영
[사회복지법인어린이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방송모금 전화응대 위탁 운영
[한국산림복지진흥원] 2024년 숲e랑 고객지원센터 운영 위탁
[창원경상국립대학교병원] 2024년 콜센터 운영 위탁용역 입찰공고
[경기교통공사]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콜센터 근로자 파견용역
[서울에너지공사]2024년 전기차 충전인프라 콜센터 용역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시 콜센터 정보통신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
[전라남도 순천시] 2024년 순천시3114온누리 콜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강원랜드] 강원랜드 교환안내(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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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Special Column] (1)휴먼서비스를 위한 리더의 역할
[EDITOR'S COLUMN] 쭉정이는 가려내야
[EDITOR’S COLUMN] 챗봇, 너 도대체 뭐하는 놈이니
[EDITOR’S COLUMN] 피 · 땀 · 눈물 ‘항저우AG’ 폐막, No Medal 선수에게도 뜨거운 박수를
[EDITOR’S COLUMN] 市場은 같이 키워 나가는 것이다. 그것이 새로운 市場이라면 더욱 그렇다.
[EDITOR’S COLUMN] 컨택센터 서비스 판이 바뀌고 있다
[EDITOR’S COLUMN] 정전 70주년이 나에게 주는 의미
[EDITOR’S COLUMN] 여러분들이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EDITOR’S COLUMN] 덧셈만 있고 뺄셈은 없다
[EDITOR’S COLUMN] 나눔은 사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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