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CQ 인증 안내
CQ인증을 통해 컨택센터 고객만족을 한 단계 올려보세요
■ CQ 인증 이란?
CQ(Contact center Qualification)인증 이란 컨택센터가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우수기업에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컨택센터의 자원운용과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한 운영 선진화로 대내외 경쟁력 강화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CQ 인증 기대효과
■ CQ 인증 심사 내용
CQ 심사는 1차 현장∙문서심사 와 2차 서비스품질 심사 로 구분하여 진행됩니다.
세부항목은 1차 현장∙문서심사 총 66개, 2차 서비스품질 심사 총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부항목별 5단계 척도로 평가합니다.
■ CQ 인증 심사 합격 기준
80점 이상은 합격, 시정요구와 부적합이 있을 경우 1주일 이내 보완자료 및 시정계획서를 제출하여 문제가 없을 경우 인증을 부여합니다.
■ CQ 인증 프로세스
■ 인증 심사 일수 및 비용
※지방 컨택센터 심사의 경우 심사위원의 교통비 등 심사에 사용되는 경비 별도 청구
■ 문의 및 신청
◎ 전 화 : (02)725-2321
◎ 메 일 : kcca1998@naver.com
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수 |
---|---|---|---|---|
2 |
[공지] CQ 인증 안내 |
2023-12-07 | 779 | |
1 |
[공지] 회원사 가입 안내 |
2023-12-07 | 2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