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객전문가 감정코치,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으로, 

1년간 총 9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12월 7(수)일에 개강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은  

디지털 상담채널이 증가하면서 사람을 통한 고객상담에 절실하게 필요한 

맥락적 헤아림, 고차원 공감, 유연한 순발력, 창의적 제안자로서의 역할을 훈련하는 과정으로 

우수상담사, 경력상담사, 승진대상 상담사, 상담사를 코칭·교육하는 관리자, 사내강사, 상담품질관리자, 

고객상담 업무의 전문성을 높이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12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개강하며, 

매주 수요일(7일, 14일, 21일, 28일) 오후 3시~4시30분에 90분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또한 12월 1개월간 스트리밍을 제공하여 상시학습 합니다.

 

수강신청은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및 윌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금)까지 접수 가능하고, 

수료기준 통과 시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에서 Certificate를 발급해 드립니다.

 

12월 7일 오픈!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신청하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