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가적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을 위해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에서 진행하는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에 대하여,
회원사에 한해 협회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컨택센터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자격증」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컨택센터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업무시스템 체계를 구축할 수 있고,
컨택센터의 방향성과 조직관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고객과 고객 경험 여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서비스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각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에 대해 학습하고
기업에서 핵심 인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한국교육능력개발원의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은
직업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총리 산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 자격증입니다
1) 과 정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 (온/오프라인 7개 과정)
2) 문의/신청 : 한국교육능력개발원 www.kecdedu.co.kr (kecd@kecd.co.kr/02-703-5119)
예스티엠 www.yestm.co.kr (yes@yestm.co.kr/02-703-5125)
3) 회원사혜택 : 각 과정 10% 할인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_KECD_컨택센터_전문_자격증_안내.pdf (644.3K)
다운로드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 contactcenter.or.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