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컨택센터 전문가적 역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개인을 위해

한국교육능력개발원(KECD)에서 진행하는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에 대하여, 

회원사에 한해 협회와의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컨택센터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컨택센터 자격증」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컨택센터 전문가로서 갖추어야 할 업무시스템 체계를 구축할 수 있고, 

컨택센터의 방향성과 조직관리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며, 고객과 고객 경험 여정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고객 경험을 서비스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함께 모색합니다. 

각 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포지션에 대해 학습하고 

기업에서 핵심 인재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한국교육능력개발원의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은 

직업능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국무총리 산하 국책 연구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 자격증입니다


               1) 과     정 :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과정 (온/오프라인 7개 과정)

               2) 문의/신청 : 한국교육능력개발원  www.kecdedu.co.kr (kecd@kecd.co.kr/02-703-5119)

                                      예스티엠 www.yestm.co.kr (yes@yestm.co.kr/02-703-5125)

               3) 회원사혜택 : 각 과정 10% 할인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_KECD_컨택센터_전문_자격증_안내.pdf (644.3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컨택센터 전문 자격증] 과정, 회원사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