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2024년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Humanize CX : 사람과 기업을 위한 AI Way

 

2024년 6월 19일(수) 09:55~16:20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KCCM Conference)는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의 비대면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입니다.

 

최근 기업들은 더욱 더 치열해지는 경쟁환경 속에서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시장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요인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안과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생성되는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고객의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이를 기업 경영 활동의 중요한 원천으로 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KMAC에서는 지난 22년간 진행해 온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많은 우수사례들을 공유하고 바람직한 채널 관리의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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