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일선에서 격변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컨택센터 구성원을 Empower하기 위해,
컨택센터 관리자의 전문성과 자부심을 고취하는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을 소개합니다.
2022년 [컨택센터 전문가 과정]은 총 3개의 자격과정으로,
[디지털시대 고객상담 전문가 D.C.X 과정],
[고객전문가 감정코치 C.E.C. 과정],
[디지털 콘텐츠 개발 강사 D.D.I 과정] 입니다.
이번 과정은 플립러닝 방식으로 혼합형 학습으로 진행되어, 한달간 관련영상을 학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영상을 본 소감과 추가 Q&A, 적용방안, 심화코칭을 라이브클래스(1주1회, 총4회)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