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교육
[KCCM]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
KCCM
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일시 : 2018.5.10(목) 09:30-17:00
장소 :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대상 :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가치와 활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담당자
내용 :
- 디지털 환경기반에서의 인공지능과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한 해외 연사의 기조강연
-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관리 이슈 및 전략 방향 제시
-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우수 기업의 선진 사례 공유
특별초청강연 :
Employee Experience = Customer Experience,
10/20/30 Paving the Way to Success in Your Automation Journey
강사 : Tomer Schwarts Solution Executive Consultant
비용: 일반신청(5월 4일까지) 인당 390,000원
단체신청(5인 이상) 인당 280,000원
결제방법: 온라인입금 예금주-(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
외환은행 : 181-22-01846-2
KB국민은행 : 099-25-0004-870
우리은행 : 143-090644-13-003
신한은행 : 305-05-015599
IBK기업은행 : 082-022810-04-013
NH농협은행 : 048-01-021111
하나은행 : 205-910001334-05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 358-20-069807
(참가비는 컨퍼런스 전까지 입금을 해야하며,
인원 초과시 입금 확인 순서를 우선합니다.)
신청마감 : 2018. 5. 4(금)까지 (당일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문의 : 이기동 본부장, 이정훈 시니어 컨설턴트, 홍영현 컨설턴트
(02-3786-0775,0173 / kccm@kmac.co.kr)
홈페이지: http://www.kmac.co.kr




번호 | 행사명 | 장소 | 일시 | 마감여부 |
---|---|---|---|---|
>> | [KCCM]대한민국 채널 &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 | 2018.05.10(목) | 마감 |
36 | [윌토피아] 고객경험 디자인하는 상담품질 관리자(QA) 과정 오픈! |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갭이어공간(사당역 4번 출구, 도보 10분) | 2018.05.16~2018.05.17 | 마감 |
35 |
2018년 상담사 동기 부여 과정 개설[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서울약사신협빌딩 5층 | 2018년 3월 13일 | 마감 |
34 |
2017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자격인증] 교육과정 안내
![]() |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교육장 | 2017.10.24~10.25 | 마감 |
33 |
22회Contact center morning forum
![]() |
팔래스호텔 1층 로얄볼룸 | 2017.03.07 오전 7시30분 | 마감 |
32 |
폐기 컴퓨터 기부 행사 안내
![]() |
2016.12.09(금) | 마감 | |
31 |
2016 KMAC 고객센터 경영혁신 세미나
![]() |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F | 2016. 10. 21. (금) 13:30~17:30 | 마감 |
30 |
<현대C&R 상담사 관리 A to Z 벤치마킹프로그램>
![]()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현대해상화재보험 (2, 5호선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 | 2016. 9. 30(금) 15:00 | 마감 |
29 | 2016 Korea Channel & Communication Manag |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서울 홍은동) | 2016. 5. 18(수) 08:50~18:00 | 마감 |
28 |
2016년 상담사 동기 부여 과정 개설[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
현대씨앤알 | 2016년 3월 22일(화) | 마감 |
27 | 2016 컨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 개최 | 추후공지 | 2016. 4. 20 (수) 09:30 ~ 17:30 | 마감 |
26 |
제15회 KCCA 회원사 북세미나 안내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2016년 02월 25일(목) 15:30~17:30 | 마감 |
25 |
제 6회 2016년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컨택센터 人』 추천의 건
![]() |
- | 2016년 4월 20일 | 마감 |
24 | 제 1회 회원사 무료 특별 교육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마감 | |
23 |
2015년도 2과정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 모집
![]() ![]() |
배화여자대학교 | 2015.11.23~2016.01.06 | 마감 |
22 |
14회 북세미나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 2015년 10월 16일(금) 15:30~17:30 | 마감 |
21 |
제17회 Contact Center Manager Seminar 행사안내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8월 20일(금) 15:00 ~ 18:00 | 마감 |
20 |
17회 매니저세미나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5월 8일(금) 15:00 ~ 18:00 | 마감 |
19 |
2015 청년취업아카데미 연수생 모집
![]() ![]() |
- | 마감 | |
18 |
13회 북세미나
![]() ![]() |
카티정보빌딩 cc아카데미 4층 그린룸 (동대입구역) | 2015년 5월 19일(화) 15:30~17:30 | 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