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 2016.08.09 | 조회 468

[2016 08월 교육일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교육기관 연락처]

윌토피아문의 : 02-3477-6216 www.willtopia.co.kr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 고용보험환급가능(사업주훈련))

STM컨설팅 문의 : 02-557-3333 www.stmcon.kr

예스티엠 문의 :02-703-5125 www.yestm.co.kr

한국CS경영아카데미 문의 : 02-941-7033 http://www.kcallcenter.net/

감정노동해결연구소 문의 : 070-8116-8867 http://www.elsi.kr/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STM컨설팅]

감정관리를 통한 감성커뮤니케이션

일시 : 2016. 9. 7() 13:00 ~ 18:00(5H)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다시 보기

       나의 뇌를 변화시키는 감정관리

       고객을 읽는 감성 커뮤니케이션

신청마감 : 2016. 8. 31 () 18:00 까지

[예스티엠]

내 감성을 위한 쉼표, 감성 이해하기

일시 : 2016.08.25() 14:00 ~ 18:00(4H)

장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91 센트럴 프라자 8층 에누리하우스(애드로쿰)

        (서울역 14번 출구 바로 앞, 1 "서해바다" 건물 8)

대상 : 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

내용 :

- 6가지 감성의 이해 및 감성의 생리학적 반응의 임상적 해석

- 올바른 감성 나침반 갖기

- 감성 지문 활용을 통한 행복한 삶 디자인

신청마감 : 2016 8 24() 18:00 까지

[윌토피아]

[고용보험환급] 고객경험 디자인 하는 상담품질 관리(QA)과정

일 시 : 2016. 8. 23~24(, ), 09:00 ~ 18:00(16H)

장 소 : 송파구 가락동 윌토피아 평생교육원 강의장

대 상 : 고객센터 QA, 교육담당자, QA후보

내 용 : - 고객경험 디자인시대 Focus QA의 역할

        - Focus Outline [멀티채널로 코칭하기]

        - Focus Pipeline [대면 코칭하기] Focus Bestline [향상방안 교육하기]

신청 마감 : 2016 8 18() 까지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1개(5/2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1 회원사 공개교육 - 11월 관리자 354 2016.11.04 16:51
160 회원사 공개교육 - 10월 관리자 413 2016.09.30 10:31
159 회원사 공개교육 - 9월 관리자 561 2016.08.29 12:09
158 신수지와 함께하는 '감정노동자 힐링 동영상' 보급 관리자 435 2016.08.29 11:34
157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리맨, (사)비영리IT지원센터 - IT자산 원 첨부파일 관리자 516 2016.08.29 10:49
>> 회원사 공개교육 - 8월 관리자 469 2016.08.09 15:42
155 회원사 공개교육 - 7월 관리자 533 2016.07.05 16:51
154 회원사 공개교육 - 6월 관리자 539 2016.06.01 10:48
153 회원사 공개교육 - 5월 관리자 508 2016.05.02 11:56
152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회원사 대상 설문조사 실시 안내(이직률 및 고졸채 첨부파일 관리자 733 2016.04.04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