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플랫폼] 싱그러운 3월, 임직원 자녀들에게 입학 축하금 전달

관리자 | 2021.03.02 | 조회 143


메타넷엠플랫폼(대표이사 박상진, 정재기)에서 입학을 앞둔 초·중·고 대학교 자녀를 가진 사내 임직원들에게 지난달 25일 대표이사의 메시지가 담긴 축하 카드와 소정의 입학 축하금을 전달했다. 싱그러운 3월 봄 신학기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는 900여명의 임직원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일정 기준에 해당하는 자녀들을 선정하여 축하금 등을 전달하게 되었다.
메타넷엠플랫폼은 임직원들의 업무적인 성과도 중요하지만 일과 가정이 균형있게 유지 관리될 수 있도록 임직원 CARE에 각별히 노력해 오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모든 행사를 비 대면으로 전환하여 진행 중에 있다. 특히 많은 이벤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자녀들의 기념일! 임직원들에게 자녀들의 기념일이 특별한 날로 기억될 수 있도록 운영 지원 부서에서 지원을 해왔다. 입학금 지원은 2017년부터 시행돼 온 행사이고 올해 3회차가 되고 있는 수능 합격 기원 선물과 어린이날 과자와 학용품 선물 증정 행사는 자녀들에게나 임직원들에게 가장 호응도가 높다고 한다.

메타넷엠플랫폼의 박상진, 정재기 대표는 지난 1월에 개최했던 비대면 신년 세미나 ‘The 연결’에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업무와 코로나19 예방 등의 대응활동으로 이중고를 겪는 운영지원 부서와 센터 관리자들을 각별히 위로했다. 또한 비대면 세미나와 이벤트의 사내 호응도가 높은 만큼 일상이 정상적으로 회복되기 전까지 임직원과의 소통과 케어를 위한 비대면 세미나와 이벤트를 꾸준히 늘려나갈 것을 약속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