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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IS

관리자 | 2018.04.30 | 조회 75

"복지정책 강화, 최고 수준 근무환경 조성"


KT IS(대표 김진철)는 현재 KT고객센터와 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아산병원 등 70여 개 주요 기관의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다. 또한 상담사 행복 증진을 위해 상담 인프라를 대폭 개선하고 다양한 복지 및 힐링 프로그램을 도입한 점을 인정받아 '2017 콜센터 품질 지수(KS-CQI)' 평가에서 자사가 운영하는 6개 콜센터가 업종별 1등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 같은 장수 파트너쉽 비결은 KT IS의 현장, 감성 중심 경영과 양사 간 긴밀하고 유기적인 협력 프로세스에 있다. 특히 올해는 대전과 본부 고객센터를 동시 운영하게 됨에 따라 공단 Needs에 맞춰 '계속 일하고 싶은 센터, 평생 다니고 싶은 직장 구현'을 핵심 추진방향으로 내세웠다. 이를 위해 KT IS는 대전센터 상담사 대상 정기 워크숍 지원, 콘도 및 동·하계 휴양소 제공, 학자금 지원, 사내기금 운영 등 복지제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요가교실 운영, 운동기구 및 안마의자 비치, 힐링 북 카페 운영 등 센터 내부 환경 개선을 통해 최고 수준의 근무환경을 조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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