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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토피아

관리자 | 2018.05.29 | 조회 63

제44기 고객경험디자인 하는 ‘상담품질관리자(QA)’ 과정 공개교육 진행



기업교육 전문기관 ㈜윌토피아(대표 지윤정) 가 주최하는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상담품 질 관리자(QA) 과정] 이 지난 5월 16~17일에 진행되었다. 이번 공개교육은 ‘스마트한 고객 시대, QA를 현장 닥터로!’ 라는 부제를 가지고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Omni 채널 시대에 점점 까다로워지는 고객상담의 새로운 역할과 더불 어 조직에서의 QA의 다양한 역할을 재조명하 였다. QA는 고객센터를 이끌어가는 사람들로 써, 고객 Needs를 반영한 상담품질 향상의 기 준을 제시할 줄 알고, 그에 따른 상담사 맞춤 coaching과 교육 개선활동의 역할을 수행한 다. 그에 걸맞게 이번 과정은 4차 산업혁명 시 대를 맞이하여 QA역할을 재조명하고, 현장 사 례 구체화 활동 위주로 현장 적용도를 높였다. 이 교육은 하반기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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