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 2019.06.04 | 조회 122


2019 KMAC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감사패 수여식


오렌지라이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운영사인 메타넷엠씨씨에 지난 5월 14일(화)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렌지라이프 이기흥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상담사 한 분, 한 분의 노고를 극찬하고 메타넷엠씨씨가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내년에는 더욱더 많은 현업 상담사분들을 한자리에 초청하여 축하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했다. 메타넷엠씨씨 정재기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열심히 현장에서 일하고 계신 우리 오렌지라이프 내의 메타넷엠씨씨 직원분들을 직접 만나 작은 포상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144개(1/215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44 KT IS 관리자 55 2020.05.04 17:06
2143 어바이어코리아 관리자 32 2020.05.04 17:04
2142 메타넷엠플랫폼 관리자 32 2020.05.04 17:02
2141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관리자 24 2020.05.04 17:00
2140 익산시 관리자 24 2020.05.04 16:58
2139 KT CS 관리자 29 2020.05.04 16:56
2138 산업인력공단 관리자 13 2020.05.04 16:54
2137 대구시 관리자 12 2020.05.04 16:53
2136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59 2020.03.31 17:02
2135 KT IS 관리자 48 2020.03.31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