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 2019.06.04 | 조회 56


2019 KMAC 오렌지라이프 KSQI,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감사패 수여식


오렌지라이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평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운영사인 메타넷엠씨씨에 지난 5월 14일(화) 감사패를 수여했다.
오렌지라이프 이기흥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상담사 한 분, 한 분의 노고를 극찬하고 메타넷엠씨씨가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내년에는 더욱더 많은 현업 상담사분들을 한자리에 초청하여 축하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했다. 메타넷엠씨씨 정재기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열심히 현장에서 일하고 계신 우리 오렌지라이프 내의 메타넷엠씨씨 직원분들을 직접 만나 작은 포상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054개(1/206페이지)
업계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54 한국코퍼레이션 관리자 64 2019.07.31 13:26
2053 KT IS 관리자 33 2019.07.31 13:24
2052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38 2019.07.31 13:22
2051 KT CS 관리자 23 2019.07.31 13:20
2050 메타넷엠씨씨 관리자 46 2019.07.31 13:18
2049 제니엘 관리자 22 2019.07.31 13:16
2048 아이엠아이 관리자 17 2019.07.31 13:14
2047 국민건강보험공단 관리자 20 2019.07.31 13:12
2046 외교부 영사콜센터 관리자 21 2019.07.31 13:10
2045 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 관리자 19 2019.07.31 13:08